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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위드셀러입니다.
오늘은 오류입고건에 관련해서 어떻게 처리하면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
주문하신 소중한 상품들이 창고에 도착하면, 위드셀러 현장검수자들이 검수작업을 진행을 하고
저희는 보통 <색상>,<수량>,<제품상태>,<도착포장>
크게 4가지로 구분판단해서 문제되는 주문서들을 오류입고 꼼꼼하게 잡아드리고 있는데요.
만약 오류입고로 잡으면 마이페이지에서는 아래처럼 이렇게 뜹니다.
저희 위드셀러 오류입고는 중국어가 아닌 한국어로 입모메모란에 적어드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
마이페이지 신청서에서도 이렇게 뜨는걸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저희가 적어주신 오류내용에 따라, 실사로 다시한번 판단해주시고
문제가 된다고 생각되시면 카카오톡채널로 저희 상담원들한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보시고 문제가 안될 시, 이때부터가 중요합니다.
화살표 표기한대로 신청서조회를 한번 클릭해주세요.
그러면은, 아래와 같은 배송진행 버튼을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또 하나는 화면 밑으로 당겨도 배송진행 버튼이 더 있어요.
(같은버튼이고 임의로 둘중 하나를 클릭해서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류건을 무시로 배송진행버튼을 눌러주시면은 자동으로 그 다음단계인 무게측정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나머지는 이제 견적서확인만 해주시고 운임결제를 한뒤 상품배송만 기다려주시면 되구요.
여전히 어렵다고 생각되시는 고객님들 계신다면 저희 카카오톡채널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위드셀러를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심으로 오늘도 노력합니다.
감사합니다 !!